엄마옷 조이마담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MORE
  • [ 기타문의 ] 출석체크는 어떻게 참여하나요?

    출석체크 페이지 하단의 '출석체크' 버튼을 클릭하시면 참여가 됩니다.

    출석체크 페이지에서 출석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한달에 총 25회 출석시 한달동안 사용가능한 3천원 할인쿠폰이 자동 발급됩니다.


    출석체크 바로가기

  • [ 배송후 교환/반품 문의 ] 교환/반품은 어떻게 하나요?

    교환/반품/환불 과정을 종합적으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교환/반품 방법>


    교환/반품 주소 : 서울시 성북구 석관동 성북A터미널 58-283 (조이마담)


    고객센터 또는 문의게시판에 교환/반품신청을 해주시면 CJ대한통운 수거접수 해드립니다.

    ※선불 반송 또는 타택배 이용시 운임 차이가 있을수 있으며 추가운임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받으신 그대로 교환/반품 안내서를 작성하여 같이 동봉해주세요. (주문자명, 연락처등 주문정보를 동일하게 기재해주셔야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 원하시는 상품명과 색상,사이즈를 정확하게 기재해주세요.

    무통장입금 하신 경우, 환불받으실 계좌번호와 은행명, 예금주 성함을 기재해주세요.


    교환/반품 배송비는 국민은행 251801-04-191055 박진희(조이인터내셔널) 앞으로 입금해주세요.

    ※동봉시 분실우려가 있으며 조이마담에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유의해주세요※


    <교환/반품 배송비 안내>


    1) 전체반품및 교환시 : 왕복 배송료 5,000원 (초도배송비 + 착불반송비)

    2) 부분반품시 : 반품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 2,500원, 5만원 미만일 경우 5,000원

    3) 불량 또는 오배송 상품을 수령하셨다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배송비는 저희 부담입니다. 정확한 배송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단,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 또는 해당 상품만 반품시 무료로 처리 가능하며, 다른 옵션이나 상품으로 교환하시거나 정상 제품 포함시 배송비의 반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품절로 다른 상품으로 변경하시거나, 디자인 또는 소재등 상품 변경에 대해 안내받으신 제품을 수령하신후 반품하시는 경우, 일반 반품과 동일하게 배송비를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선결제하신 배송비는 반품시 제품금액과 함께 환불되오니 반품배송비는 별도로 입금해주세요※

      (무통장입금의 경우, 환불금에서 차감 가능하오니 배송비를 따로 입금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교환/반품 기간 안내>


    교환및 반품은 배송일로부터 7일 이내 본사 입고건만 처리 가능합니다. (휴무일 제외, 평일 기준)

    상품을 반송해주시면 CJ대한통운택배 영업소를 거쳐서 조이마담 본사로 입고됩니다.

    반송상품 입고후 내용 확인을 거쳐 교환/반품 처리가 이루어지며, 반품처리는 반송상품 입고일로부터 1~3일 정도 소요됩니다.

    교환상품 재발송은 반송상품 입고일로부터 2~3일 정도 소요되며 조기 품절될 경우 반품(환불)처리 됩니다. (배송비 동일)

    신속히 처리해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환불 안내>


    환불은 주문하실때 결제하셨던 방식에 따라 처리가 됩니다.

    카드결제는 카드취소로 처리되오며 취소완료까지는 카드사에 따라 평일 기준으로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법인카드 및 일부 카드는 부분취소 불가)

    휴대폰결제는 당월 결제건에 한해서 취소가 가능하며 일부 품목만 반품시,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

    휴대폰결제 다음달에 취소/반품하시거나 부분반품 하실 경우, 수수료 4.3% 차감후 현금환불 처리해드립니다.

    실시간계좌이체는 카드취소와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가 되오며, 무통장입금은 계좌번호 확인후 환불해 드립니다. (일괄 환불처리 진행되는 부분으로 평일 기준으로 1~2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저희는 취소승인까지만 해드리며, 환불처리는 네이버페이에서 진행됩니다


    <교환/반품시 주의사항>


    모든 교환제품은 동일 상품으로 1회만 교환 가능합니다. (동일 제품이 아닌 경우 반품만 가능하오니 원하시는 제품으로 신규 구매 부탁드립니다.)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반품, 교환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송시 받으신 구성품(사은품 포함) 모두 보내주셔야 하며 상품 훼손, 세탁, 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 반품,교환 불가합니다.

    단, 제품 불량 또는 오배송일 경우 확인후 무료교환 및 무료반품 가능합니다. 정확한 배송을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불량 또는 오배송시 해당 상품에 한해 배송비 무료이며 정상 제품 반품 포함시 배송비의 반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모니터에 따라 해상도나 조명의 차이가 있어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상세 치수는 재단, 재는방법에 따라 1~3cm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무료반품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여러 단계의 검품을 거치지만 간혹 실밥이 있는 경우와 택배 중 구김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불량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교환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


    교환/반품 기간이 경과한 경우 (상품수령후 7일-평일 기준)

    착용흔적, 상품훼손, 세탁, 수선, 오염(음식물, 화장품, 향수) 등으로 재판매가 어려운 경우

    제화류의 경우 밑창이 오염된 경우 교환 및 환불이 어렵습니다.

    ※위의 경우에 해당하실 때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다시 반송처리 될수 있습니다※


    <무료교환 안내>


    동일 상품에 한해 무료교환 가능합니다. (실결제금액 기준 5만원이상 주문건, 조이마담 회원에 한함)

    다른 옵션이나 상품으로 교환시 또는 반품건 포함시 배송비 5,000원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무료교환 받으신 상품을 반품하시는 경우, 반품배송비+무료교환 배송비까지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1) 동일상품 사이즈 교환 : 무료교환

    2) 동일상품 사이즈 교환 + 다른상품 옵션 교환 : 2,500원

    3) 동일상품 사이즈 교환 + 부분반품 : 5,000원


    무료교환 안내 바로가기

  • [ 배송전 변경/취소 문의 ] 배송되지 않았다면 주문취소하고 싶어요.

    입금 전에 주문취소는 고객님이 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조회 - 주문처리상태 - 취소요청)

    입금완료되어 배송준비중 단계로 넘어가게 되면 직접 주문취소가 불가능하며 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게시판 문의시 답변까지 받으셔야 취소처리가 완료 됩니다.)

    ※주문상태는 '발송준비'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태일 때에는 반품과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되오니, 최초 주문 당시에 신중한 주문부탁드립니다.


  • [ 기타문의 ] 매장은 없나요?

    현재 오프라인 매장은 없습니다. 오프라인 매장 오픈시 사이트에 별도 공지해드리겠습니다.

  • [ 주문관련문의 ] 취소시 환불은 어떻게 해주시나요?

    결제후 취소를 원하실 경우, 상품발송 전에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합니다.

    ※주문상태는 '발송준비' 이나 이미 포장이 되어 택배사로 넘어간 경우, 발송전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상태일 때에는 반품과 똑같은 조건으로 처리되오니, 최초 주문 당시에 신중한 주문부탁드립니다.


    <환불 안내>


    환불은 주문하실때 결제하셨던 방식에 따라 처리가 됩니다.

    카드결제는 카드취소로 처리되오며 취소완료까지는 카드사에 따라 평일 기준으로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법인카드 및 일부 카드는 부분취소 불가)

    휴대폰결제는 휴대폰결제 취소로 처리되오며 일부 품목만 취소하실 경우, 부분취소가 불가하여 번거로우시겠지만 재결제를 해주셔야합니다.

    (휴대폰결제는 당월 결제건에 한해서 취소가 가능합니다. 결제 다음달에 취소할 경우 수수료 4.3% 차감후 현금환불 처리해드립니다.)

    실시간계좌이체는 카드취소와 동일한 방식으로 처리가 되오며, 무통장입금은 계좌번호 확인후 환불해 드립니다. (일괄 환불처리 진행되는 부분으로 평일 기준으로 1~2일 정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처리는 네이버페이에서 진행됩니다.


    ※쿠폰할인을 제외한 실결제금액 기준으로 환불처리되며 결제시 적립금을 사용하신 경우,

    반품하고 남는 상품의 금액이 5만원 미만이면 적립금 사용조건(5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에 해당되지 않기 때문에 환원처리 되며, 다음 주문시 다시 사용 가능합니다.

  • [ 기타문의 ] 후기 적립금 기준이 있나요?

    세일 상품은 제외되며, 수령하신지 1개월 이내에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한 주문건당 1회만 지급되며, 포토후기 적립금은 5만원이상 주문건만 해당됩니다.

    ※포토후기 작성이 어려우신 경우, 조이마담 카카오톡으로 사진과 내용을 보내주시면 대신 올려드립니다※

  • [ 배송문의 ] 언제 발송되는지 궁금해요.

    결제완료건에 대해 주문확인후 상품준비에 들어갑니다.

    오늘 오후 4시까지 주문건은 빠르면 내일부터 발송 가능하며, 보통 주문확인후 1~3일 내로 발송됩니다.


    (예시)

    오늘 4시 이전 주문건 : 내일부터 발송가능

    오늘 4시 이후 주문건 : 모레부터 발송가능

    ※주말은 업무가 없는 관계로 목요일 4시 이후 주문건~일요일 정오까지 주문건은 월요일부터 발송가능


    공휴일 및 토,일요일이 있는 경우는 좀 더 시일이 소요됩니다. 지정일에 필요하신 경우, 여유있는 주문 부탁드립니다.

  • [ 배송후 교환/반품 문의 ] 교환,반품 상품을 타택배로 보내고 싶어요

    타택배 이용시 운임차이가 있을수 있어서 반드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착불로 보내실 경우 발생하는 추가운임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 [ 기타문의 ] 적립금이 있었는데 없어졌어요.

    상품구매후 반품을 하신 경우, 상품구매완료시 발생하는 구매적립포인트는 적립 취소됩니다.

    상품후기 적립금을 받으신후 상품을 반품하시는 경우, 후기적립금이 취소됩니다.

    적립금은 적립시점부터 1년간 유효하며 기간이 지나면 자동 소멸됩니다.

    타인 명의 또는 한 명이 여러 아이디로 가입하여 부정, 비정상적으로 적립금을 적립할 경우 이를 회수하거나 소멸할 수 있습니다.

  • [ 기타문의 ] 퀵으로 보내줄수 있나요?

    재고가 준비되어 있는 상품에 한해 퀵발송 가능하며, 운임은 고객님 부담입니다.

상품 Q&A

MORE

상품 사용후기

MOR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